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꿀! [인포그래픽]

Posted by | · · · · | 디자인 & 인포그래픽 |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꿀! [인포그래픽]에 댓글 없음

귀한 손님이 올 때 내어놓던 천연 조미료 달달하고 향긋한 꿀! 어떻게 고르면 좋을까요?

[Pick it up, Carefully! #Smart Consumer]
Sweet Honey! We sometimes offer honey to our precious guests as natural seasoning. Do you know how to pick good one? If you don’t know, why don’t you have a look our tip!

 

 

 

# 따져보고 골라요! – 꿀, 알고 먹어요!

*꿀 등급판정 기준
마이하우스_게시글

 

*선호도와 꿀의 사용용도에 따라 꿀 종류가 달라져
꿀은 꽃의 종류에 따라 아카시아꿀, 밤꿀, 잡화꿀이 있는데 각각 맛, 향기, 색이 다르므로 각자의 선호도와 꿀의 사용용도에 따라 고르면 된다.
①아카시아꿀 : 아카시아 꽃에서 채집한 꿀이다. 색이 투명하고 맑으며 맛이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나서 차 또는 음식의 감미료 등으로 이용된다.
②밤꿀 : 밤 꽃에서 채집한 꿀이다. 짙은 갈색을 띠고 맛과 향이 강하며 쓴 맛이 나서 음식보다는 약용으로 더 많이 이용된다.
③잡화꿀 : 여러 꽃에서 채집한 야생화 꿀로, 채밀하는 시기나 지역에 따라 색과 향, 맛이 달라지며 보통 갈색을 띈다.

※ 데이터 출처 : 스마트컨슈머


No Comm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