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SHOP 고객 인게이지먼트(Engagement) 강화

gsshop_용감한위시리스트

클라이언트


GS SHOP (2012~2013)

접근방법


–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한 고객 참여 강화와 GS SHOP 브랜딩

도출결과


GS SHOP은 페이스북 온라인 채널을 보유, 운영하고 있었으나 더욱 적극적이고 활발한 고객 참여를 필요로 했습니다. 컴텍스트는 극적인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이끌어내기 위한 방안으로 쇼핑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고안했습니다. ‘나의 쇼핑 타입 알아보기’라는 컨셉의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으로 기존 샵과 다른 재미를 고객들에게 선사했고, 결과적으로 GS SHOP 페이스북 페이지에 1만9천명 이상의 고객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컴텍스트는 이를 통해 기획력을 인정받아 GS SHOP의 기업 문화 환경 개선 활동의 일환으로 기업 내부 인트라넷 리뉴얼 구축 및 컨설팅까지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