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골드러시 캠페인

삼성전자 골드러쉬

클라이언트


삼성전자 (2012)

접근방법


– 고객대화 채널 컨셉 제안
– 트위터 운영과 캠페인 참여 독려

도출결과


삼성전자에서 개최한 범국민적 How to play SMART 캠페인, ‘골드러시’는 정정당당한 스포츠 정신을 기반으로 우리 생활 곳곳에 숨겨진 스마트메달을 많이 찾아 획득하는 범국민적 생활 스포츠로, 무려 1,000대의 삼성전자 스마트 제품이 경품으로 걸렸던 블록버스터급 캠페인입니다. 컴텍스트는 골드러시 캠페인의 고객대화를 위해 ‘스마트 코치’라는 트위터 채널 운영 컨셉을 도출하고 실시간으로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